코스: 창동역
참가자: 서용칠, 한자원, 이민호, 홍성희
-------------------------------------------------------------
신고리 5,6호기 공론화 위원회의 시민참여단의 OT가 토요일날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토요일을 시작으로 전국의 남녀노소 500명의 시민참여단이 1달간 신고리 5,6호기에 대한 찬반의견을 듣고 결정하게 되는 것입니다.
시민참여단에 제공되는 정보는 신고리 5,6호기 공론화위원회의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볼수 있습니다. OT때 시민참여단에게 제공된 건설반대와 재계측의 의견이 담긴 PPT와 공론화 위원회의 개요도 볼 수 있습니다. <신고리 공론화위원회 http://www.sgr56.go.kr/npp/index.do >

위의 표는 공론화의 참여하는 시민참여단의 연령과 지역입니다.
지역으로는 서울과 경기가 가장 많고, 연령으로는 60세 이상이 가장 많습니다.
60년간 사용해야하는 원전의 결정에 10대와 20대의 비중이 높아지고, 원전을 가지고 있는 지역의 비중이 높아져야 하는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참여해주신 서용칠회원님의 참여가 더욱 의미있는 것 같습니다. 미래를 위해 원자력발전소는 꼭 없어져야 한다고 말씀하시면서 참여해주셨습니다. 그렇게 서용칠 회원님과 함께 창동에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자전거 원정대는 오늘도 남녀노소 할것 없이 원전반대를 외치며 시민들과 함께 했습니다, 눈앞의 이익이 아닌 미래를 위한 선택을 위해 이제 함께할때 입니다. 언제나 환영합니다.
<창동역 신고리 댄스>
---------------------------------------
나는 자전거를 탈 줄 안다. -> bit.ly/잘가라신고리
자전거는 못타지만 함께하고싶다. -> bit.ly/백지화필리버스터원전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다면? -> nomorenuk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