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마포역~마포대교~국민의당 당사
참여인원: 이민호, 이우리, 조민정, 김별샘
-----------------------------------------------------------
저번 회차에서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를 고발하였던 것 기억하시나요? (부들부들)
탈핵자전거원정대는 스튜핏한 번복을 자행한 안철수 대표를 규탄하는 차원에서 기존 코스를 수정하여 국민의당 당사로 자전거를 몰고 갔습니다.

안 대표를 규탄하는 피켓도 함께 챙겼는데요..
쇼미더머니 시즌4에서 '번복'으로 입방아에 오르던 '번복진태' 버벌진트를 패러디한 '번복철수'

그리고 '누굽니까~!' 밈(meme)을 만들어냈던 포즈를 담은 피켓을 준비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바리바리 챙겨 국민의당 당사로 출발~!~
마포역에서 출발하여


마포대교를 건너





국민의당 당사 앞에 도착!

대선 때 , 그리고 당 대표 토론회때 신고리 5,6호기 중단하겠다 한 사람 누굽니까~~~


국민의당 앞에서 조민정 활동가는 피켓팅 일인 시위를 시작했고요.


나머지 활동가들은 당사 주변을 지나는 국회 직원 및 다수의 시민들에게 신고리 5,6호기 백지화를 알렸습니다.




물론, #신고리댄스 도 잊지 않고 추었지요!
----------------------

탈핵자전거원정대는 짧은 듯 길었던 50일의 서울 여정을 이번주에 마무리합니다.
그러면 나머지 6일은..? 하고 물으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나머지 6일은 전대미문 탈핵 블록버스터로 진행됩니다.
바로...

그렇습니다. 저희는 <부산행>을 뛰어넘는 전대미문의 탈핵 블록버스터 <울산행>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렇게 안전 안전 이야기하는 원자력계에 일침을 놓기위해, '그렇게 안전하면 신고리 서울에 짓지 뭐' 하는 심정으로 신고리5,6호기를 서울로 배달합니다.
물론, 배달만 하지는 않습니다.
고리원전이 있는 부산, 월성원전이 있는 경주, 한국원자력연구원이 있는 대전의 시민들과도 만납니다.
그리고 피날레는 9월 9일의 열정을 다시 한번 불태울 신고리 5,6호기 백지화 서울 집중행동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 특히 서울이 아닌 곳에서 함께 하실 마음이 있는 시민들의 참여를!
함께 마음을 모아주세요

------------------------------------------------------------------
나는 자전거를 탈 줄 안다. -> bit.ly/잘가라신고리
자전거는 못타지만 함께하고싶다. -> bit.ly/백지화필리버스터
원전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다면? -> nomorenuk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