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광화문7번출구 ~충정로 ~ 아현~이대정문~ 신촌기차역~ 신촌 젊음의거리~신촌유플렉스앞
참석자: 김동언, 이민호, 한자원, 신우용, 황성현, 이매진, 조민정, 종구, 오연우 ----------------------------------------------------------------------------
8일차 탈핵자전거 원정대는 더워만큼이나 하태하태한 젊음의 대명사 신촌으로 갔습니다.
방학이고 더워서 거리에 사람들이 많지 않을까봐 걱정했는데,,, 신촌 짬빠 어디안가는 것,,, (휴 다행)
광화문에서 다같이 모여서 언제나처럼 자전거를 셋팅하고요,
F4이외의 참가자들을 기다립니다.
오늘은 이매진님과 오연준 학생이 함께 해주었습니다. 너무 고맙고요,(눙물이,,)
파이팅을 외치고 자전거에 시동을 겁니다.
조금 지나니 서울역사박물관, 또 직진하니 서대문역, 아뿔사 언덕,,, 충정로역, 아뿔사 또 언덕,,, 아현역을 지나 이대정문으로 진입했습니다.
이화. 변화가 시작되는곳, 이곳에서 신고리56호기 피켓팅을 하고요, 복잡한 번화가라 내려서 자전거를 끌고 갔습니다.
신촌역앞에서 다시 자전거를 타고 젊음의 거리 진입! 따릉이를 반납하고요~ 본격적인 거리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한자원활동가 사회로 저희가 이곳에 모인이유와 신고리56호기 백지화에 대한 설명을 하고 #신고리댄스를 시민들에게 선보입니다. 같이 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흥이 두배네요, 히히.
조민정님이 지나치는 시민들에게 짧은 호소를 하고 다시 신고리댄스를 추고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내일은 진심 정말 번화가 홍대입구로 가는데요, 마침 또 불금이네요, 그리고 1일 1신고리댄스를 실천중인 김한회원까지 합세한다고 하니,, 정말 기대되는걸요! 흠흠
아 그리고 간혹 지나치시면서 멀리서 저희를 사진찍어 가시는 시민들이계신데요,, 대놓고 많이 찍어주시면,, 엄청나게 감사합니다! 저흰 핵마피아들처럼 국민혈세로 마구 잡이 광고를 할 돈이 없거든요,, 그래서 공감해주시는 시민여려분이 스스로 저희를 알려주신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은일입니다!! 마구마구 대놓고 가까이서 찍어주시고 퍼트려주세요~ 제발요~
신고리56호기 백지화 실현되는 그날까지 자전거 원정대는 멈추지 않습니다.
나는 자전거를 탈 줄 안다. -> bit.ly/잘가라신고리
나는 자전거는 못타지만 함께하고싶다. -> bit.ly/백지화필리버스터
원전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다면? -> nomorenuke.com

탈핵 자전거원정대 F4 (별 의미는 없고 걍 4이면 무조건 F4임)

이제보니 트럭기사님 웃고계신다 (안전 운전 하세용 기사님 ~)

언덕은 내려서 걸어야하는 하향평준화된 체력

흠 어디 사람이 좀 있나 볼까?

뭘보니

이화여대 정문에서

대중화법을 연습중인 자원님

아무말 화가난 민정님

민호님 니가 고생이 많구나